삼성 갤럭시 S24 울트라 업데이트, ‘빠르게 움직이는 피사체’의 사진 품질 개선

삼성은 갤럭시 S24 시리즈의 첫 번째 업데이트를 시작하여 온라인에 자세한 변경 사항을 게시했으며, 이 업데이트가 “빠르게 움직이는 피사체”가 프레임 안에 있을 때 갤럭시 S24 울트라의 카메라 성능을 개선했다고 합니다.

삼성은 이번 주 초에 첫 갤럭시 S24 업데이트가 대부분의 사용자에게 2월 22일에 출시될 예정이라고 밝혔지만, 한국에서는 업데이트가 조금 더 빨리 시작된 것으로 보입니다. 삼성의 포럼에서 회사는 이 첫 번째 업데이트에 대해 이전에 제공된 모호한 공지에 비해 더 크고 자세한 변경 사항을 개요합니다.

삼성은 이전에 새로운 “생동감” 디스플레이 슬라이더에 초점을 맞췄지만, 이번 업데이트의 대부분의 변경 사항은 실제로 카메라 개선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그것은 “음식 모드” 개선, 고해상도 모드에서의 더 나은 밝기 처리, 전문 RAW 앱에서 DNG 파일을 볼 때 갤러리의 수정을 포함합니다.

또한, 확대 시 더 나은 텍스트 선명도, 사진의 피사체에 대한 더 나은 색상 및 노출, 개선된 비디오 품질과 같은 갤럭시 S24 울트라 전용 수정사항도 여러 가지 있습니다. 그러나 아마도 가장 중요한 것은 후면 카메라에서 “빠르게 움직이는 피사체”의 개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삼성은 특히 이것이 “역광 조건”에서 촬영될 때를 위한 것이라고 언급했지만, 움직임이 몇 년 동안 삼성 카메라의 가장 큰 문제 중 하나였기 때문에, 어떤 개선도 훌륭한 소식입니다.

삼성 갤럭시 S24 울트라

삼성 갤럭시 S24 울트라 업데이트 변경 사항

  1. 고화소 모드에서 역광으로 촬영할 때 밝기를 조정하여 이미지 품질이 향상되었습니다.
  2. 고배율 줌 사용 시 텍스트의 선명도가 향상되었습니다. (갤럭시 S24 울트라 전용)
  3. 후면 비디오 녹화 시 선명도와 화질이 향상되었습니다. (갤럭시 S24 울트라 전용)
  4. 사진 모드 미리보기에서 실내 환경의 어두운 영역의 밝기가 증가되고, 사람의 선명도가 부드럽게 향상되었습니다. (갤럭시 S24 울트라 전용)
  5. 음식 모드에서 색상 데이터를 추가 적용하여 표현이 향상되었습니다.
  6. 야간 모드에서 채도와 화이트 밸런스를 조정하여 색상이 향상되었습니다.
  7. 전문 RAW 앱에서 새로운 형식 DNG를 촬영한 후 갤러리에서 확대할 때 이미지 품질이 향상되었습니다.
  8. 후면 사진 모드에서 역광 조건에서 빠르게 움직이는 피사체의 표현이 향상되었습니다. (갤럭시 S24 울트라 전용)
  9. 사진 모드에서 피사체(사람, 꽃 등)의 노출과 색상 표현이 향상되었습니다. (갤럭시 S24 울트라 전용)

이 업데이트는 현재 한국에서 출시되고 있으나, 미국을 포함한 다른 지역에서는 아직 사용할 수 없습니다.

갤럭시, 에어드롭도 울고 갈 Nearby Share! 빠르고 안전한 파일 전송 방법 총정리

Leave a Comment